REAL TODAY 리얼투데이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 공부의 신 강성태의 ‘수능 비법 강연’으로 수험생 MOM(맘) 사로잡아

2016. 10. 21   09:46


SRT 개통 앞두고 새 아파트 관심 높은 가운데 수요자 사로잡는 이벤트 진행해 눈길
경품 추첨부터 수능비법 강의까지, 견본주택 이벤트도 ‘알짜’


 

 

 

 

동문건설이 경기 평택시 신촌지구에서 분양중인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가 견본주택 내방객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수요자들에게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즐길 거리와 유익한 생활 정보를 제공해 만족감을 높이기 위함이다.  

 

10월 한달 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로는 ‘황금열쇠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 주말 견본주택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로는 ‘디퓨져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토)에서 23일 양일 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수요자들에게 직접 디퓨저를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는 오는 29일(토) 오후 2시 견본주택에서 ‘공부의 신’으로 유명한 강성태 강사가 ‘수능 비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성태 강사는 수학능력시험 전국 0.1%의 성적으로 서울대에 입학한 수재로, 현재 공신닷컴 대표로 활동 중이며, ‘EBS 부모, 대학입시가이드’, ‘EBS 인터넷 강의’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하며 수험생 및 학부모에게 인기가 높은 강사다. 최근에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도 출연해 수능관련 비법을 전수 한 바 있어 더욱 인지도가 높아진 만큼 수요자들에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선착순 300명에 한에 사전접수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금번 수능 비법 강연은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의 단지 특장점과 어우러진 이벤트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가 들어서는 신촌지구 내에는 평택시 최초로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이 들어선다.

 

‘대치동 명문학원 타운’에서는 대한민국의 교육 1번지, 강남 대치동의 명문학원과 제휴를 통해 현직 강사진의 커리큘럼으로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입주민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평택시는 물론 사설 교육시설이 부족한 인근 지역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평택 지제역 동문 굿모닝힐 맘시티’는 동문건설이 경기 평택시 신촌지구 총 5개 블록에서 4567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공급하는 대단지 아파트로, 는 전 가구가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금회 공급 물량은 3개 블록에서 지하 1층~지상 27층 전용면적 59~84㎡, 총 2803가구로 이뤄졌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진사리 10-2번지 일대에 위치하며, 현재 미계약 세대에 대한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중에 있다. 입주는 2019년 8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