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삼성물산, ‘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 두번째 설명회 개최

2016. 07. 22   10:50


삼성물산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알차고 유익한 내용으로, 래미안 스타일설명회 ‘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 행사를 개최한다.

 

오는 8월 6일(토) 개최하는 ‘2016년 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는 상반기 고객들의 호응도가 높았던 3가지의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 중 부동산레시피와 푸드레시피를 1부와 2부로 나눠 각각 진행한다.

 

1부는 부동산 레시피로 하반기 부동산 전망과 상반기 뜨거웠던 ‘래미안’ 분양단지들의 인기를 이을 하반기 래미안 분양예정단지인 장위 1•5구역, 석관2, 신반포18•24차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2부는 푸드 레시피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연구가 홍신혜씨가 하반기 래미안 분양예정단지별 특장점을 요리를 통해 알기 쉽고 재미있게 소개한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웰빙 푸드를 시식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오는 31일(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8월 2일(화) 래미안 홈페이지에 게시 및 SMS가 발송될 예정이며, 참가고객 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설명회는 오는 8월 6일(토) 오후 2시 서울 종로구 운니동 ‘래미안갤러리’에서 진행한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