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해변, 광안대교 영구조망 확보한 오피스텔 15일 홍보관 개관 예정

2019. 03. 11   07:30 작성자 부동산백선생 조회수 4,689


 

대우산업개발이 시공하는 이안 테라디움 광안오피스텔이 오는 15일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일원에서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안 테라디움 광안오피스텔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77-3번지 일원에 지하 3~지상 19, 1개동, 전용면적 20~28, 160실 규모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로는 △208실 △258실 △28144실 등 1룸과 1.5룸 타입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광안리 해변과 맞닿은 입지여건을 갖추고 있어 남향으로 광안리 해변과 광안대교 조망을 영구적으로 누릴 수 있다. 대부분의 실은 조망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비치프론트뷰를 확보해 막힘 없는 조망이 가능하다. 또 남향위주(남동 및 남서향)로 단지를 배치하여 쾌적한 개방감과 일조권도 함께 확보했다.

 

전 실을 소형면적으로 구성한 이 단지는 일부 실에 공간 활용도와 주거 쾌적성을 높이는 복층형 특화설계를 적용했으며, 단지의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을 마련하여 입주민들이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부산 대표 복합 상업·업무지구 센텀시티 생활권 공유       

 

이안 테라디움 광안오피스텔이 자리한 민락동 일대는 부산광역시를 대표하는 복합 상업·업무지구인 센텀시티와 인접해 있어 생활권 공유가 가능하다.

 

특히 이 단지는 차량으로 약 10분대면 센텀시티에 닿을 수 있어 이 곳에 들어서 있는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신세계 센텀시티몰, 롯데백화점(센텀시티점), 홈플러스(해운대점), 컨벤션센터 벡스코(BEXCO), 영화의 전당 등의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민락동행정복지센터(주민센터)와 민락동복합커뮤니티센터, 수영구민체육센터의 이용도 편리하며, 광안리 해변을 따라 들어선 카페거리 및 다양한 상업시설들의 이용도 가능하다.

 

또 인근에 국민체육센터, 청소년 문화의 집, 평생학습관 등을 갖춘 수영구 스포츠 문화타운이 들어설 예정으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근처에서 여가생활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수한 직주근접성 및 편리한 교통환경 자랑

 

이안 테라디움 광안오피스텔은 차량 5분 거리에 센텀시티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고, 부산항과 인접해 직주근접성이 우수하며, 도심권역인 서면역까지도 지하철 이용 시 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는 바로 앞 광안해변로를 이용해 센텀시티부터 해운대, 서면, 부산역 등 주요 지역으로의 이동도 쉽다. 또 인접한 광안대교를 이용해 부산울산고속도로의 이용이 가능하며, 번영로 원동IC를 통한 경부고속도로 등의 진입도 수월하다.

 

여기에 부산지하철 2호선 광안역이 도보 10분대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뿐만 아니라 주변에 다수의 버스 노선이 경유해 부산 중심권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이안 테라디움 광안오피스텔 분양관계자는 단지는 광안리 해변, 광안대교를 영구적으로 조망할 수 있는 오피스텔이다. 센텀시티와 인접해 이 곳의 편의시설을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우수한 직주근접성과 편리한 교통환경 등을 두루 갖춘 단지인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부산시 수영구 민락동 177-1번지 파로스건물 17층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103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