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 높은 개발호재 多 지역 눈길,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 주목!

2017. 07. 18   17:22 조회수 4,374


  • 3연륙교 조기착공, 인천공사 제2여객터미널 준공예정 등 개발호재 풍부

  • 개발호재 풍부한 지역, 지속적인 매매가 상승세 보여


  •  


 

최근 개발호재가 풍부한 지역이 인기다. 호재가 많을수록 미래가치가 높아져 높은 프리미엄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실제,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지역의 아파트 매매가가 계속적인 상승세를 보인다. KB부동산 자료에 따르면, 평택시의 경우 아파트의 평균 매매가는 올 2분기 기준 3.3㎡당 710만원으로, 2년 전인 2015 2분기(653만원) 이후 지속적인 상승세 이어가고 있다.

 

또한 인천시에도 개발호재에 따라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단지가 있어 눈길을 끈다. 이는 바로 인천시 중구 운남동 1779번지에 위치한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가 위치한 영종도는 이번 문재인 대통령의 핵심 공약사항이었던 제3연륙교 조기 착공 계획으로 영종대교와 인천대교에 이어 제3연륙교가 건설되면, 영종도의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이 올해 말 개항 준비를 마친다. 터미널이 완공되면 상근 인구가 1 3000명을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세계적 반도체 기업 스태츠칩팩코리아가 지난해 말 12만㎡ 규모의 제2공장을 세웠다. 이 회사에만 3000여 명 가량 직원이 근무할 것으로 보이며 올해 말 제3공장 준공 예정으로 더욱 풍부한 배후수요가 기대된다.

 

한편, 단지는 지하 1~지상 25, 19개동, 전용 64~84, 1,604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대단지 브랜드 아파트이다.

 

전 세대 모두 중소형 평형으로 이뤄져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데다 지역 내 민간이 참여한 최초 공공분양 아파트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분양가가 3.3㎡당 950만원대로 책정되어 지역 내 타 신규단지보다 3.3 40만원 가량 저렴하다여기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발코니 확장 무상 등이 제공되며 일반공공분양보다 전매기간 또한 짧아 유리한 계약조건을 갖췄다고 전했다.

 

단지 역시 남향 및 판상형 4베이 위주로 구성되어있고 다양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 구성을 가능하게 설계했다.

 

직주근접 프리미엄과 편리한 생활편의시설도 갖췄다. 우선 이 단지는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영종도 내 주요업무시설에 20분 대로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대형 주민공동시설이 들어서며, 쾌적한 단지 내 상황을 위해 넓은 조경면적을 확보했다. 또한,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약 1.5KM의 산책로가 조성되며, 지하공간 역시 넉넉하게 마련된다. 주차장에는 광폭형 주차모듈 및 순환형 주차동선체계, 토탈 색채 디자인 등 적용은 물론 카쉐어링을 위한 주차공간도 별도로 들어선다.

 

현재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며, 누구나 자격조건 없이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해 계약할 수 있다.

 

영종하늘도시 푸르지오 자이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3086-8번지에 있고, 입주 예정일은 2019 2월이다.

 

 

 문의전화 _1600-0878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