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재테크 '송정 유성 푸르나임' 오피스텔 분양

2014. 11. 17   09:35 조회수 5,452

 

 

송정 유성푸르나임은 경북 구미시에서 처음 공급되는 복층형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21층, 전용면적 23.96~26.71㎡ 총 522실 규모로 구성됐다. 4m의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입체디자인이 도입됐으며, 복층공간만 약 10㎡에 달해 다용도로 활용할수 있다.

 

시청과 경찰서, 교육지원청, 우체국 등 행정타운과 금융·업무시설이 밀집한 구미중심지에 위치한 이 오피스텔은 송정대로와 박정희로, 구미대로를 통해 산업단지 접근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 구미IC가 가깝다. 구미종합터미널과 경부선 구미역도 인접해있다.

 

또 주변에는 동아백화점과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를 비롯해 문화예술회관, 구미시민운동장, 송정분수공원, 차병원 등 생활·문화·레저시설이 갖춰져 있다.

 

한편 오픈 커뮤니티정원(1층)과 리프레쉬정원(3층), 테라스정원(18층), 옥상 하늘정원을 마련해 기존 오피스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녹지공간을 조성했다. 이밖에 판매시설 이용객과 분리된 입주민 전용엘리베이터와 CCTV, 무인경비시스템, 주차관제시스템 등 첨단 보안시스템을 적용했다.

 

분양 관계자는 “주변 산업단지에 근무 중인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실수요자들은 물론 임대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돼 투자자들이 몰리고 있다”며 “구미 지역 내 최초로 공간 활용성이 뛰어난 복층형 평면으로 구성돼 수요자들에게 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설명했다.

 

송정 유성푸르나임은 4·1 부동산대책에 따른 5년간 양도세 감면 혜택이 적용된다. 견본 주택 방문시 담당지정제로 운영되며(054-442-9138)으로 전화하시면 친절한 상담사와 1:1상담을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