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견본주택 개관

2014. 11. 18   09:08 조회수 5,347

 

 

(주)효성이 오는 11월 21일 용인시 기흥구 구성역 인근에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분양을 시작한다.

 

분당~수서 간 고속화도로, 분당선 구성역과 인접해 있어 서울과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우수하며, GTX구성역(가칭)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10분대로 오갈 수 있어 GTX 개통 최대 수혜단지로 손꼽힌다.

 

GTX구성역(가칭)은 수원, 광교, 용인 등지에서 많은 지역민들이 서울 출퇴근을 위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인근에 쇼핑, 물류, IT 기반 첨단산업단지 까지 계획돼 있어 유동인구와 배후수요를 갖춘 용인 생활의 중심권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61~84㎡ 296가구로 구성돼 있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중소형평형으로 구성하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를 높였다.구성초·중·고가 단지와 도보거리에 있어 자녀들의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며, 구성주민센터와 구성도서관도 단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죽전 보정동 학원 밀집 지역과도 가깝고 유해시설이 없어 자녀교육에 적합한 최적의 주거환경을 가지고 있다.여기에 한성CC, 마북근린공원, 탄천, 법화산 등 녹지공간도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용인 구성역 효성해링턴 플레이스는 GTX와 분당선, 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이 대거 확충된 최적의 수혜단지로 화제가 되고 있다” 면서 “풍부한 녹지공간과 생활편의시설, 교육환경까지 갖춰 자녀를 둔 실수요자들과 지역일대 투자자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