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신도시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 5일 견본주택 개관

2014. 12. 03   18:20 조회수 5,565

 

 

대우건설이 위례신도시에서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 오는 5일 견본주택을 개관한다.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는 위례신도시 C2-4, 5, 6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20층 13개동 규모이다. 아파트 630세대와 스트리트몰 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전용면적 83㎡A 603세대, 83㎡B타입 27세대로 구성돼 있다.

 

‘위례 우남역 푸르지오’는 630세대 전세대가 85㎡이하인 83㎡ A,B 타입으로 구성돼 선호도가 높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남한산성에 대한 조망권이 우수하며 신도시 특화시설인 수변공원, 휴먼링 산책로와 연계된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위례신도시는 강남과 맞닿아 모든 생활 프리미엄을 같이 누릴 수 있는 강남권 신도시로 2014년 부동산 시장의 가장 뜨거운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위례신도시는 지하철 8호선과 위례신도시 경전철 등으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며, 위례신도시 내에도 신개념 교통수단인 트램을 통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또한 문정법조타운, KTX수서역세권개발 등의 개발호재도 이 지역의 미래 가치를 높게 평가하게 만들고 있다. 이 외에도 중심상업지구인 ‘트랜짓몰’이 조성돼 기본적인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고 풍부한 녹지공간과 창곡천, 장지천이 흐르는 친환경 신도시로 조성되고 있다.

 

또한 인근 롯데월드, 롯데마트, 이마트, 가락시장, 가든파이브, 삼성 서울병원, 현대아산병원, 문정법조단지 등 기존에 있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도 가깝다.

 

여기에다  초·중·고교 신설에 따른 도보통학이 가능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 학원가의 이용 역시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우남역 역세권에 조성되는 중심상업시설에 대한 접근성이 편리하며, 신도시 중심의 트랜짓몰의 상업시설 이용 역시 편리한 장점을 지니고 있다.

 

우남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지하철 8호선을 통한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문의전화 : 02-402-5506)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