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17일 그랜드 오픈

2014. 12. 14   09:00 조회수 5,630

 

 

부산의 향토기업 (주)동원개발은 양산신도시에서도 가장 중심입지인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범어리 2710-4 부지에 ‘양산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를 신규 분양한다. 지상 37층 4개동 총 568세대로 공급되며, 전용 84㎡ 타입의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부지는 양산 부산대병원 바로 앞자리인 양산신도시 최중심 입지이다. 또 지금까지 양산신도시에 지어진 건축물 가운데 가장 높은 37층인 점도 눈길을 끈다.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는 랜드마크 자리에 최고층 높이로 들어서는 고품격 주거공간인 것이다.

 

양산신도시 내 중심입지라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부산 도시철도 2호선 남양산역이 도보 5분대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단지 앞에는 시내, 외를 빠르게 이어주는 도로망도 갖추었다. 남양산 IC와 물금 IC도 가까워 고속도로로 인근 대도시는 물론 전국 각지를 연결하는 편리한 교통을 내세웠다.

 

단지 인근에는 초․중․고교가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었다. 황산초, 성산초, 범어중, 신주중, 범어고, 물금고까지 통학이 가까우며, 단지 바로 앞에는 부산대학교 양산캠퍼스가 들어설 예정이라 양산신도시 명문학군의 중심에 위치했다.

 

이미 활성화된 대형마트 등 상업지역이 가까워서 생활하기에도 편리하다. 신도시를 가로지르는 양산천 수변공원과 자전거도로, 체육공원, 도서관, 음악분수공원 등 쾌적한 생활환경도 갖추었다.

 

양산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외관 설계도 차별화했다. 3면 발코니 확장형으로 전 세대에 조망권을 확보했다. 37층 최고층에서 내려다보는 양산천 조망권과 신도시를 향한 탁 트인 시야로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실내는 최신 설계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4-bay 혁신평면을 설계해 햇빛이 잘 들고 통풍이 우수하다. 4-bay는 공간 전면부에 3개의 방과 거실을 배치하여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어 최근 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설계방식이다. 또 전용 84㎡의 기존 방 개수 이외에도 틈새공간을 활용해 방 하나를 더 마련한 알파룸을 제공하여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양산신도시의 부동산 붐을 이끌 양산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 비스타는 오는 17일에 부산도시철도 2호선 남양산역 인근에 견본주택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