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테헤란로 문정지구 중심에 ‘문정 아이파크’ 7월 분양

2015. 07. 03   08:58 조회수 4,846

문정지구 프리미엄 최대 수혜 오피스텔


인근 오피스텔 월 임대료 75~80만원대… 투자층 사로잡아

 

강남권의 신규 업무지구인 ‘문정지구’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각종 복합기능을 갖춘 업무단지들이 들어설 것으로 알려지며, 제2의 테헤란로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문정지구에는 법조타운, 지식산업센터를 비롯해 업무, 상업 등 다양한 성격을 지닌 업무단지들이 들어선다. 송파대로를 중심으로 테헤란로에 버금가는 업무중심지구로 형성될 예정이다. 롯데월드타워•가락시장 현대화사업 등의 개발호재도 즐비하다. 특히 서울시가 최근 위례 경전철 노선 사업을 최종 확정하며 교통편의 증대와 함께 인근의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7월 분양 예정인 ‘문정 아이파크’는 문정지구에 위치하는 오피스텔이다. 인근의 업무단지를 이용하는 이들의 많은 임대 수요가 예상되며, 이를 통해 수익을 얻으려는 투자자들의 관심이 단지로 집중 받고 있다. 실제로 문정지구의 오피스텔 월 임대료는 평균 75~80만원대에 형성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정 아이파크’는 지하 5~지상 16층, 총 634실 규모로, 전용면적 21~38㎡로 구성된다. 안목치수가 적용돼 표기된 전용면적 그대로 사용 할 수 있다. 기존 오피스텔에 비해 넓은 공간을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받는다.

 

▣ 8호선 문정역∙장지역 더블역세권 송파 문정지구 ‘문정 아이파크’ 7월 분양
현대산업개발이 문정지구 8-5블록에 공급하는 ‘문정 아이파크’는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장지역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어 대중교통 여건이 좋은 편이다. 또한 오피스텔 바로 앞에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칭. 2021년 예정)도 들어설 예정이다. 송파대로를 통한 도심권의 접근성도 용이하다.

 

관리비 절감 시스템도 장점이다. 문정 아이파크는 친환경 자재 사용 및 신재생 에너지 시스템이 설계된 녹색건축물 인증을 받았다. 고기밀성 창호, LED(발광다이오드)조명, 고효율 열교환기 등으로 세대 내부 에너지는 물론 태양광 설비와 지열 시스템을 통해 공용 관리비도 절약 할 수 있다.

 

오피스텔 지하 1층~지상 3층에는 상업시설이 위치해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비즈니스룸을 비롯해 입주민 회의실, 휴게라운지 등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단지 바로 앞에 36만여㎡ 규모의 근린공원이 위치해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제2롯데월드, 삼성SDS 등 개발 본격화
송파구는 롯데월드몰과 삼성SDS 본사가 잠실에 터를 잡으면서 베드타운 이미지를 벗었다. 지난 2011년 10월에 착공에 들어간 제2롯데월드는 저층부에 위치한 복합쇼핑몰인 롯데월드몰이 지난해 10월에 오픈하는 등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롯데그룹에 따르면 저층부 시설에만 6,000개 이상의 신규 일자리가 창출되고, 올해 제2롯데월드까지 완공되면 상시 고용인구가 2만명, 유동인구는 연간 1억여명으로 추산된다.

 

▣KTX 수서역•위례~신사선 개통 ‘주목’
송파구 문정지구는 잇따른 교통편의 개발이 예정돼 있다. 우선 올해 개통 예정인 KTX수서역이 멀지 않다. 이곳에서 KTX가 출발해 동탄신도시를 거쳐 평택에서 기존 KTX노선과 합류된다. 수서역이 들어서면 서울 강남권 및 동부권 주민들이 KTX를 이용하기에 훨씬 쉬워진다. 또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완공 예정)도 들어설 계획으로, 이에 따른 교통편의 확장과 프리미엄이 기대된다.

 

‘문정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3-6에 위치한다. 7월 오픈 예정이다.

 

분양문의) 1670-8877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