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업무지 문정지구 최대 수혜 단지 '문정 아이파크’ 계약 폭증!!

2015. 07. 23   09:43 조회수 4,904

“계약이 폭증하고 있습니다. 이대로라면 이번 주 안에 완판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8-5블록에 공급하는 ‘문정 아이파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쏟아지는 계약 문의 속에서 분양 관계자는 빠른 시일 내 오피스텔 완판을 예상했다.
 
지난 17일 개관한 ‘문정 아이파크’ 견본주택에는 첫날부터 많은 인파가 몰리며 흥행이 예고 됐다. 이러한 뜨거운 관심은 단지가 위치한 문정지구가 갖고 있는 많은 배후수요가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이를 통한 안정적인 임대 수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문정지구는 서울의 신업무지구로 떠오르고 있는 지역이다. 문정법조단지(2017년 입주)와 지식산업센터(조성 예정) 등이 들어서면 지구 내에서만 약 7만여명의 고용효과가 기대된다.

 

이 외에도 삼성SDS·삼성엔지니어링 등의 기업이 송파권으로 이주해 배후수요는 더욱 많아 질 전망이다. 송파구에 올해 완공 예정인 롯데월드도 3만명 이상의 상시 고용 효과를 가진다. 특히 인근의 가락시장 현대화 사업은 11년간 약 36만명의 고용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예상돼 ‘문정 아이파크’의 든든한 배후수요로 주목 받고 있다.

 

▣편리한 교통편으로 타 업무지구도 단번에!


 ‘문정 아이파크’는 많은 배후수요와 함께 다양한 교통편도 갖추고 있는 오피스텔이다. 단지는 지하철 8호선 문정역과 장지역을 도보로 이용 할 수 있는 거리에 위치했다. 역들을 기점으로 잠실까지 약 7분, 강남구청 약 26분, 강남 약 27분 등 서울 주요 업무 지역에 빠르고 쉽게 접근 할 수 있다. KTX수서역(올해 말 예정)과 2021년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칭)이 완공되면 교통편은 더욱 풍부해 질 예정이다. 또한 송파대로를 통한 타 도심권과의 접근성도 뛰어나기 때문에 주변 혹은 문정지구내로 통근하는 직장인들의 높은 임대 수요가 예상된다.

 

▣입주자 배려한 특화 설계와 시스템


‘문정 아이파크’는 입주민들의 안전을 365일 책임지기 위한 각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주차장 내부 및 차량 출입구 등에 CCTV가 설치돼 범죄를 미연에 예방한다. 지하주차장에 비상벨 시스템도 적용된다. 또한 번호판 인식 방식의 차량통제시스템으로 단지 내 무단 출입을 통제한다. 세대 현관에는 디지털 도어록이 적용된다. 출입카드를 소지해야만 출입이 가능하도록 설계된다. 더 편리하고 건강한 생활을 위한 스마트 시스템도 적용된다. 초고속 정보통신 시설(1등급)의 구축으로 더욱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세대환기 시스템을 통해 실내 유해공기는 배출하고 상쾌한 공기를 유입한다.

 

▣단지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과 커뮤니티시설


단지 내에서 각종 편의시설과 커뮤니티시설의 이용도 가능 할 전망이다. 오피스텔 지하 1~지상 3층에는 상업시설이 위치해 단지 내에서 원스톱으로 편의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비즈니스룸을 비롯해 입주민 회의실, 휴게라운지 등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된다.

현대산업개발이 서울 송파구 문정지구8-5블록에 공급하는 ‘문정 아이파크’는 지하 5~지상 16층, 총 634실 규모, 전용면적 21~38㎡로 구성된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3-6에 위치한다.

 

분양문의) 1670-8877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