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 통해 내 집 마련 기회 잡자

2016. 01. 18   09:08 조회수 5,335

 

 

호반건설은 인천시 서구 가정동 일원 가정지구 5블록에 ‘인천 가정지구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이하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을 분양 중이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은 지하 1층, 지상 24~25층, 총 10개동 980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별로는 △73㎡A 443가구 △73㎡B 150가구 △84㎡ 387가구로 전가구가 소비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됐다.

 

가정지구는 서측으로 인천 청라국제도시, 동측으로 루원시티와 연접 개발되고 있어서 인천 서부권역에서도 발전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알려졌다. 올해(2016년) 개통 예정인 인천 도시철도 2호선 가정(루원시티)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7호선 연장도 계획돼 교통 여건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서인천 IC 연결 도로, 인천공항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뿐 아니라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 서인천IC와 청라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를 이용하거나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의 진 출입이 편리하다. 청라~서울강서간 BRT노선도 이용할 수 있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은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설계됐다. 단지 옆으로 수변 공원(예정)과 축곶산 산책로가 있고, 테니스장 및 다양한 운동 시설이 마련된 인천 아시아주경지장도 인접해 있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에는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각 동별로 무인 택배시스템이 설치된다. 야외 커뮤니티 공간, 휴게 정원 등 다양한 휴게 공간도 제공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카페, 휘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 연습장, GX룸, 독서실, 주민회의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은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일조권 및 통풍을 극대화했다. 전 가구를 4베이로 설계됐는데,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실거주 공간을 넓혔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주방에 터치형 수전과 욕실에 칫솔 살균기(공용, 부부욕실)가 제공된다. 주방 팬트리(pantry), 김치 냉장고장, 대형 안방 드레스 룸, 서재형 거실장(일부 타입) 등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마련된다.(타입별 상이)

 

가정 호반베르디움 더 센트럴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수요자들 사이에서 가격경쟁력을 지닌 알짜 아파트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중도금(60%)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다. 현재 잔여세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평면, 마감재 등 상품성이 입소문이 났고, 분양가도 합리적이라 눈에 띈다”며 “인천, 부천 거주자를 비롯해 서울 전세난에 시달리는 수요층이 몰리면서 물량이 소진되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1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113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한편, 호반건설은 인천권역에서 청라지구 4,550가구, 송도국제도시 2,987가구, 서창지구 600가구 등 8,000여 가구의 호반베르디움을 공급해 지역 내 브랜드 인지도도 높다.

 

분양문의: 1566-3033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