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시스템 갖춘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 5월 중 분양

2016. 05. 13   09:45 조회수 5,433

 

 

한국토지신탁이 브랜드 아파트의 공급이 드물었던 전라북도 임실에 홈네트워크, 원격검침 등 첨단 시스템을 갖춘 ‘코아루 더 베스트’를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는 전라북도 임실군 임실읍 이도리 561-1번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1층~지상 18층 4개동 전용면적 65㎡ 170세대, 전용면적 81㎡ 2세대, 전용면적 84㎡ 58세대 등 총 230세대 규모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임실군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브랜드 아파트로 새 아파트에 목말랐던 임실군 실수요자들에게 단비가 될 것”이라며 “특히, 홈네트워크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무인전자 경비시스템, 주차관계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시스템을 갖춰 편리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단지는 임실군청, 우체국, 경찰서, 법원 등의 관공서가 인접해 편리하고 단지 주변에 초․중․고교가 가까워 학부모가 안심하고 통학 시킬 수 있다. 또 실내체육관, 공설운동장 등의 문화체육시설과 전통시장, 하나로마트 등의 쇼핑시설도 가까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순천완주고속도로 임실IC를 이용하면 남원과 전주 등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는 임실시외버스터미널이 있고,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는 임실역이 위치해 광역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생태하천으로 새로이 조성된 임실천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내 숲길을 통해 입주민들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어린이놀이터와 작은도서관,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들어설 예정으로 임실의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단지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임실 내 최고층인 18층으로 설계돼 조망이 훌륭하고 남향위주의 3.5Bay(일부세대)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며 “전 세대에 드레스룸을 설계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모든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고 ‘임실 코아루 더 베스트’의 차별화 설계를 강조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임실군 임실읍 이도리 934-10번지(임실군청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