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시흥 장현 B-1블록 620가구 공급

2017. 04. 27   18:14 조회수 5,111

 -주변시세대비 저렴…시세차익확보 및 일반분양 다 안정성 높아
 -교통+학군+자연환경 우수…신도시급 택지규모로 생활인프라 풍부


 

 

LH는 시흥장현 B-1블록에서 총 620가구, 전용면적 별로는 △74㎡ 228가구 △84㎡ 392가구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시흥장현 B-1블록은 293만㎡에 규모의 신도시급 택지지구로 인근 목감지구의 약 1.68배에 이르는 면적으로 바로 앞 능곡지구까지 인접해 신도시급에 버금가는 생활인프라가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지구 중앙부의 자연녹지를 중심으로 녹지축이 지구 전체를 순환하여 힐링도시를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보인다. 녹지율이 높은 쾌적한 계획도시 내에 지구 중심부 대규모 녹지공원을 비롯해 인근 갯골생태공언, 을왕저수지 등 힐링 환경을 갖추고 있다.

 

또 지구 내 시흥시청이 위치해 시흥시 전체의 개발 및 행정을 주도하는 브레인시티로써 장현지구의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장현 초등학교를 비롯해 인근 장곡중ㆍ고교 및 지구 내 신설예정인 교육인프라 등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고 있다.

 

향후 트리플 역세권을 갖추게 될 교통호재도 매력으로 꼽힌다. 시흥시청과 인접해 있어 소사~원시선ㆍ신안산선 복선전철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소사~원시선은 부천 소사역과 안산 원시역을 잇는 23.3㎞ 복선저널로 시흥시청역이 중간노선으로 2018년 개통이 예정돼 있다. 2023년 개통예정인 신안산선은 안산ㆍ시흥~여의도를 잇는 복선전철로 역시 시흥시청역이 정차역으로 계획되어 있다. 여기에 더해 월곶과 판교를 잇는 월곶~판교선 (2019년 착공 예정) 등 광역 교통망 개통 호재가 줄줄이 이어지면서 서울로 출퇴근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시흥장현 B-1블록은 5월 19일 LH청약센터(apply.lh.or.kr)를 통해 모집공고를 할 예정이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12번길 14 LH광명시흥사업본부에서 마련되어 있으며 모집공고 당일 오픈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