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백조주택, 경남 사천시 ‘삼천포 예미지’ 9월 분양

2017. 08. 18   15:17 조회수 4,510


대형마트, 공공기관 등 생활 인프라 풍부한 도심 입지 자랑

∙중∙고 밀집해 어린 자녀 안심 통학 가능한 교육 단지

각산, 와룡산, 노산공원 가까운 자연 친화적남해 바다 조망도 가능



 오는 9, 금성백조주택은 동금주공아파트를 재건축한 삼천포 예미지를 선보일 계획이다.

 

경상남도 사천시 동금동 20-4, 38-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삼천포 예미지는 지하 1~지상 최고 21, 7개 동, 617가구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9~110 292가구를 일반분양 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48가구, △754가구, △84190가구, △10321가구, △11029가구등 다양한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사천시 동금동은 삼천포 도심지역으로 주변에 학교를 비롯한 생활 인프라들이 잘 갖춰져 있고, 바다와 산이 가까운 입지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해 이번 삼천포 예미지에 대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삼천포 예미지’, 삼천포 중심에 위치해 편리한 생활 인프라 누려

삼천포 예미지는 도심 내 위치해 탄탄한 주거여건을 자랑한다. 단지와 가까운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등을 통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또 사천경찰서, 119안전센터, 주민센터, 서울병원, 제일병원, 삼천포터미널, 삼천포신항, 삼천포항 등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다.

 

단지에서 도보권 거리에 노산초, 문선초, 삼천포여중, 삼천포중앙고, 삼천포여고, 삼천포공고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이밖에 문화시설로는 삼천포종합운동장,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등이 있다.

 

각산, 와룡산 등 쾌적한 자연 환경에 남해 바다 조망까지 가능해

삼천포 예미지는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주변으로 각산, 와룡산, 통창공원, 노산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자연 친화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또 일부 세대에서는 단지 남측의 남해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는 남일대 해수욕장도 위치해 있다.

 

또 다양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가 높다. 단지 인근의 삼천포 신항만 개발 사업(2020년 완료예정)이 진행중이다. 여기에 사천시 용현면 일원에 82899㎡ 규모의 항공국가산업단지가 2020년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항공국가산업단지 내에는 항공기 및 항공기 부품 제조업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관련 전문직 종사자들의 배후단지로써 수혜가 기대된다.

 

경남에 첫 선 보이는 금성백조주택의 프리미엄급 특화 설계

단지 설계에도 차별화를 뒀다. 동간 거리를 최대 62m로 설계해 입주민의 프라이버시 침해를 최소화했다. 여기에 모든 동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쾌적성을 높이고, 저층 세대 사생활 보호에 신경을 썼다. 또한 단지는 삼천포 지역 내 최초최대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지상 주차장을 최소화해 중앙공원, 어린이놀이터, 패밀리가든 등을 설계해 주거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또한 전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금성백조주택 분양 관계자는 이번 삼천포 예미지는 금성백조주택의 첫 경남권 예미지로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사업이다라며, “생활 인프라가 뛰어난 입지인 만큼 단지 내 입주민이 만족할 수 있는 특화 설계와 커뮤니티시설 등을 도입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삼천포 예미지의 견본주택은 경상남도 사천시 용강동 768번지에 마련돼 있다.

 

분양문의: 1899-0023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