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오늘 정당계약 마지막!

2017. 09. 15   13:43 조회수 4,207


반도건설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착한 분양가, 특화설계, 교육특화에 실수요자 주목

정당계약기간 13~15, 내집마련 마지막 기회!


 


반도건설이 원주기업도시에 선보인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정당계약 마지막 날인 오늘 15(), 막바지 내집마련 계약 인파로 화제다.

 

반도건설이 원주기업도시 1-2블록과 2-2블록에 공급한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13()~15() 3일간 이어지는 정당계약에서 청약당첨자 대부분이 계약에 서둘러 나서며 계약 마지막 날인 오늘도 순조로운 계약이 진행되고 있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최근 원주기업도시 부동산시장 분위기가 상승하는 모습이다“’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기업도시 내에서도 중심생활권에 위치한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는데다 최근 시장분위기에 힘입어 단기간 완판은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원주기업도시 내에서도 메인상권이 가까운 중심생활권에 위치하며, 단지 앞 수변공원과 인근으로 중앙공원, 어린이공원 등이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4Bay 맞통풍 구조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서재+최상층 다락등 각 타입에 맞는 차별화 된 설계를 선보인다. 원주기업도시 최초로 선보인 최상층 다락공간은 아이들 놀이공간이나 가족을 위한 다용도실, VOD실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원주기업도시 첫 별동학습관도 주목할 만 하다. 단지 내에 조성되는 별동학습관에서는능률교육 프로그램 ‘YBM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능률교육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영어, 독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자녀들의 개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며 YBM넷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중고등학생과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체계적인 영어능력 향상 커리큘럼이 운영될 예정이다.

 

한편 분양가는 3.3㎡당 평균 670만 원대로, 7월 분양한원주 롯데캐슬 골드파크보다 합리적으로 책정돼, 최고 2300만원 가량 차이가 난다. (전용 84㎡ 기준)

 

정당계약은 9/13()~15()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원주시 단계동 878-1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0 1월 예정이다.


(분양문의: 1800-0477)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