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원주기업도시 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내 상가 잔여분 분양중!

2018. 02. 14   10:31 조회수 12,158


▶ 평창올림픽, 인천~강릉간 KTX, 제2영동고속도로 등 3대호재 겹친 원주기업도시
▶ 2개블록 1,342가구 대단지의 고정수요 확보, 단지앞 어린이공원, 수변공원 이용객 유입

 

<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단지 투시도 >

 

반도건설이 강원도 원주기업도시에 분양 중인‘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대형 교통 호재와 착한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 속에 총 2개 블록 1,342가구 고정수요를 확보된 단지내 상가중 일부 잔여상가에 대해 선착순 분양중이다.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기대감이 컸던 만큼 청약 성적도 좋았다. 반도건설‘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청약에서는 전체 1,221가구 모집(기업종사자/일반 특별공급제외)에 총 3,423건이 접수돼 평균 2.8대 1, 최고 4.84대 1의 청약 경쟁률을 기록했다.

 

반도건설‘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의 분양 성공 요인으로는 평창올림픽, 제2영동고속도로, 중앙선고속화전철 서원주역(예정) 등의 대형 호재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착한 분양가와 단지내 별동학습관 교육특화, 고객맞춤 특화설계 등이 실수요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냈다는 평이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만의 특화설계와 원주기업도시 첫 단지내 별동학습관을 설계하는 등 실제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힘썼다”며 “여기에 합리적인 분양가로 실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만큼 현재 계약도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말했다.

 

단지 인근으로는 올해 개통한 제2영동고속도로를 비롯해, 올 하반기 개통예정인 중앙선 고속화전철, 2019년 착공예정인 경강선(여주~원주 복선전철) 서원주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원주시청 인근 구도심과 원주기업도시를 잇는 봉화터널이 2020년 개통하면 구도심까지 차로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또 원주기업도시 중심생활권에 위치하고 수변공원 등이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교육 프리미엄도 뛰어나다. 원주기업도시 첫 단지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돼‘능률교육 프로그램’과 ‘YBM 넷 등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옆으로 유치원용지가 들어설 예정인데다 도보거리에 초∙중∙고교가 개교될 예정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여기에, 전 세대가 선호도 높은 전용 59, 84㎡ 로 구성되는 중소형 평면에 “알파룸+주방 팬트리+드레스룸+서재+최상층 다락” 등 각 타입에 맞는 맞춤 설계를 적용했다. 특히 최상층 다락공간은 원주기업도시에서 처음 제공되는 설계로, 작업실, 놀이방 등으로 사용할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분양문의: 1800-0477 )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