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 4월 분양

2018. 03. 13   15:20 조회수 10,009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 투시도>


 

 금성백조는 오는 4월 동탄2신도시 C7블록에서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47층, 4개동, 전용면적 84~101㎡ 아파트 498가구와 전용면적 22㎡ 오피스텔 420실 등 총 918가구 규모다. 아울러 뉴욕 맨해튼을 컨셉으로 한 프리미엄 상업시설인 ‘애비뉴스완’도 함께 분양할 예정이다. 상가는 지하 1층~지상 3층, 연면적 1만7,295㎡로 공급된다.

 

 

SRT•GTX(예정) 동탄역과 중심상업지구 동시에 누리는 동탄2신도시 핵심 입지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의 가장 큰 장점은 단지에서 SRT 동탄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SRT를 이용할 경우 동탄역에서 수서역까지는 15분 안에 도착이 가능하다. 오는 2021년 개통 예정인 GTX를 이용하면 삼성역까지 20분 내에 도착할 수 있어 강남 접근성은 더욱 획기적으로 개선될 예정이다.

 

차량으로는 경부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수도권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하다. 동탄역에는 일반버스와 광역급행버스 등의 원활한 연계가 가능한 복합환승센터가 계획돼 있어 대중교통 이용 편의성도 뛰어나다.

 

 

생활 인프라 ‘우수’, 동탄테크노밸리 접근성도 뛰어나


생활 인프라 역시 잘 갖추고 있다. 동탄역과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가 연계된 중심생활권에 위치해 주거, 문화, 업무를 한 번에 아우를 수 있기 때문이다. 시범단지 내에 조성된 청계중앙공원(21만여㎡)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아인초, 청계초, 청계중, 동탄중, 동탄중앙고 등의 학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교육여건이 양호하다.

 

단지가 동탄테크노밸리(총 면적 155만6천㎡)로 진입하는 관문에 위치하고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동탄테크노밸리는 첨단산업, 연구, 벤처시설이 복합된 수도권 최대 규모 산업클러스터로 구축되며 판교테크노밸리(66만1천㎡) 보다 2.3배 이상 크다. 향후 동탄테크노밸리의 개발에 따라 직주근접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의 인기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주차는 100% 지하화했으며, 주민카페, 게스트하우스, 입주민회의실,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입주자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전세대가 4베이, 맞통풍 구조로 지어져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하다. 아울러 현관팬트리, 드레스룸, 다용도실, 알파공간 등 수납공간도 충분하게 확보했다. 

 

금성백조 관계자는 “단지의 입주시기와 GTX 개통시기, 동탄역에 들어서는 백화점 완공시기 등이 모두 2021년으로 동일한 점 등 동탄2신도시 부동산시장이 완성되는 시점에 입주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판교테크노밸리의 2.3배 규모에 해당하는 동탄테크노밸리의 관문이자 광역비즈니스 콤플렉스와의 교차점에 위치해 풍부한 직장 수요를 갖췄다는 점 때문에 오피스텔과 상가에 대한 사전 문의도 매우 많다”고 말했다.

 

‘동탄역 금성백조 예미지 3차’의 견본주택은 경기 화성시 오산동 967-1830에 마련돼 있다. 입주는 2021년 10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