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A&C '상봉 듀오트리스' 10월 분양

2014. 10. 01   10:32 조회수 5,915

 

고급 주상복합의 메카로 거듭나고 있는 서울 중랑구 상봉동 일대에 10월포스코A&C가 시공하는 '듀오트리스'가 공급된다.

 

전체 264가구가 전용 117~257㎡의 대형 타입으로 지어지는 ‘듀오트리스’는 지하 8층~지상 41층의 두 개 동의 고층 주상복합으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아파트는 중대형으로 공급되는 단지답게 다양한 고급 마감재로 시공한 점이 눈길을 끈다. 각 타입 세대 내부 거실과 현관의 바닥, 현관 아트월 등을 대리석으로 시공해 품격을 높여 공급하며, 거실 아트월 또한 고급스러운 마감재로 시공한다. 또, 욕실에는 독일과 이태리 등에서 수입한 유럽 명품 수전과 도기 등이 갖춰져 호텔 수준의 욕실로 꾸며질 예정이다.

상봉 듀오트리스는 고급 마감재로 입주민의 품격은 유지하면서 다양한 수납공간과 쾌적성을 높인 특화설계를 바탕으로 생활 편의성을 극대화해 공급할 계획이다.

인근 고층 주상복합 아파트 대비 10% 높은 전용률인 79%의 높은 전용률로 쾌적한 생활공간을 제공하며, 타입 별로 2면~3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뛰어난 조망과 채광을 확보했고, 가족 중심의 LDK 구조를 선보인다. 또한 대용량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자녀와 부부 공간의 분리배치, 2세대 주거형태구조, 가족실 및 테라스 공간 등의 고급주상복합 단지다운 다양한 특화 평면 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지하의 문화집회시설과 저층의 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어린이 놀이터 외에도 30층에 스카이라운지, 연회실, 게스트하우스, 북까페 등의 다양한 공용 커뮤니티시설을 배치한다.

상봉 듀오트리스의 견본주택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 군자역 인근에 오는 10월 오픈할 예정이다.
문의 02-465-2333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