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문정지구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오피스텔 분양마감 임박

2015. 12. 04   10:07 조회수 4,940

 

현대엔지니어링은 개발열기가 뜨거운 서울 송파에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오피스텔을 분양한다. 특히 송파구 잠실~가락~문정동을 잇는 송파대로는 잇따른 개발호재로 가장 핫(hot)한 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송파대로는 풍부한 개발호재로 발전 가능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접근성과 저렴한 가격 등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갖췄다는 평에 기업들의 이동이 많아지면서 신흥 업무지구로 부상하고 있다.

 

송파대로는 국내 최고층으로 상징되는 제2롯데월드를 필두로 문정법조타운, 가락시장 현대화사업, 위례신도시, KTX수서역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집중되어 있어 미래의 강남 중심축으로 성장하고 있다.

 

송파대로가 잇따라 개발로 가장 관심이 쏠리고 있는 곳은 송파 문정지구다. 송파 문정지구는 교통은 물론 공공인프라시설이 추가적으로 개발될 예정이다.

 

우선 2016년 개통 예정인 KTX수서역이 멀지 않다. 이곳에서 KTX가 출발해 동탄신도시를 거쳐 평택에서 기존 KTX노선과 합류된다. 수서역이 들어서면 서울 강남권 및 동부권 주민들이 KTX를 이용하기에 훨씬 쉬워진다. 또 경전철 위례∼신사선(2021년 완공 예정)도 들어설 계획이다.

 

행정복합타운도 건설될 예정으로 관공서 등 여러 기업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우선 서울 송파구 문정도시개발지구 4-1블록이 복지, 문화 등 공공인프라시설이 들어서는 행정복합타운으로 건설될 예정이다.

송파 문정지구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모델하우스 북적북적


이러한 가운데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송파구 문정동 미래형업무지구 특별계획구역 10-4,5,6,7블록에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를 분양한다. 지난 13일 오픈한 모델하우스에는 상담을 받기 위한 수요자들로 북적이고 있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친화적인 쾌적한 주거환경이다. 단지 인근으로 축구장 면적(약 7140㎡)의 약 3배 규모인 2만여㎡ 규모의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공원조망이 뛰어나다. 공원 조망권 확보로 향후 임대수익에도 유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분당신도시에서 탄천이 내려다보이는 한라시그마파크 전용 35㎡는 보증금 1000만원에 월 70만원 선으로, 인근 비슷한 조건의 비조망권 오피스텔보다 5만~10만원 가량 높게 책정됐다.

 

지하철 8호선 문정역이 인접해 있어 교통여건도 좋은 편이다. 2021년 개통 예정인 경전철 위례~신사선 법조타운역(가칭)도 인근에 위치한다. 또, 서울외곽순환도로와 분당~수서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이 있는 등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뛰어난 입지도 강점이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는 문정지구내 오피스텔 중 KTX수서역과 가장 가깝다. 단지 인근 탄천 건너편(약 1km)에 KTX 수서역이 2016년 상반기 개통될 예정이다. 수서역 인근은 환승센터와 업무•상업시설 등 역세권 개발사업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달 송파 헬리오시티, 힐스테이트 에코 문정, 힐스테이트 에코 미사, 미사푸르지오시티, 삼성동센트럴아이파크, 동천자이 등이 분양을 앞두고 있다.
 
‘힐스테이트 에코 송파’ 모델하우스는 서울 서초구 서초동 1718-7번지 일원(2호선 서초역 8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청약은 18일부터 접수할 예정이다.

 

분양문의: 02-400-2562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