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역세권 오피스텔, 가산동 ‘비즈트위트 바이올렛5차’ 분양

2015. 01. 18   11:51 조회수 5,608

 

 

비즈트위트 바이올렛은 지하3층~지상15층으로 오피스텔 240실과 싱글아파트 299가구, 총 539실로 구성되어 있다. 오피스텔은 4개 타입, 싱글아파트는 총 9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내부는 디지털 도어록, 시스템에어컨과 드럼세탁기, 냉장고, 붙박이장, 샤워부스 등은 물론 최신형 벽걸이TV, 밥솥, 비데에 이르기까지 1인 가구에 최적화된 풀옵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오피스텔 주변에는 5층 이하 건물만 있어 전망 또한 우수하다. 또한 건물 지하층에 이 일대 처음으로 약 8백여평 규모의 남녀 스파 및 찜질방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유동인구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교통여건도 뛰어나다.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역세권이며 서부간선도로, 남부순환로, 1번국도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어 강남, 사당, 여의도, 목동 등 서울주요 도심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다.

 

서울 25개 지역구 가운데 가장 높은 임대수익률을 기록한 금천구의 디지털복합단지 중심에 들어서는 비즈트위트 바이올렛은 국내 최대 규모 도심형 산업단지로 개발하는 서울디지털산업단지(G-밸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각 단지 내 IT업체 등 대기업 및 중소기업 약 1만2000여 업체들이 밀집해 있고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복합 아울렛타운 등 각종 복합쇼핑몰 및 대규모 상업시설이 형성돼 임대수요가 풍부하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