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신안, ‘다산신도시 신안인스빌’ 11월 분양

2016. 10. 10   11:30

주식회사 신안이 오는 11월 경기 남양주 다산신도시 B-6블록에서 '다산신도시 신안인스빌'을 분양한다. 

 

'다산신도시 신안인스빌'은 전용 84㎡, 800가구다.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타입은 A와 B 두가지로 제공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다산신도시는 남양주시 진건읍, 도농동, 지금동 일대 475만㎡ 규모의 대규모 공공주택사업지구다.

 

3만여 가구, 8만6000여 명을 수용할 신흥 주거지로 조성 중으로 수도권 동부권을 대표할 주거중심지로 발전하고 있다.

 

단지가 자리잡은 B-6블록은 다산신도시 초입에 자리잡아 한강이 가깝고 일부 세대에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 가까이 강변북로를 통해 송파대로, 올림픽대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의 이용이 편리하다. 또 남양주 제2시청사와 교육청, 경찰서, 법원 등 각종 공공청사가 들어서는 행정타운과 중심상업지구도 가까이 있다.

 

또 도보권 내에 유치원부터 초·중·고교 부지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서측이 근린공원과 맞붙어 있고 동측으로 근린공원 2곳과 자족기능 확보시설부지가 집중돼 있다.

 

단지는 전체가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전 가구가 맞통풍이 가능한 판상형에 4베이로 설계된다. 

 

천정고 역시 일반적인 아파트 천정고(2.3m)보다 5cm 높은 2.35m로 설계했다. 가변형 공간설계와 주방 팬트리, 현관 창고 등 대형 수납공간도 적용된다.

 

특히 단지는 E0등급의 친환경 마감재와 HB(친환경건축자재)마크인증 접착제를 선택했다. 또 태양광발전을 이용해 공용부문에 전기를 공급하고, 대기전력 자동차단 시스템, 일괄소등 스위치 등 각종 시스템 적용을 통한 에너지 절약형 단지로 설계된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