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영일개발, ‘안민동 위드필하임’ 12월 분양

2016. 12. 01   14:13

 


 

대규모 창원국가산업단지가 자리한 경남 창원시 성산구 일원에 새 아파트가 들어선다. 영일개발은 오는 12 2, 창원시 성산구 안민동 3-4번지 일원에 짓는 안민동 위드필하임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최고 23, 3개 동, 전용면적 59㎡ 총 172가구 규모다.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창원시 성산생활권 내 안민동에서 10년만에 분양되는 신축 아파트인데다, 전체 가구가 실수요층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59㎡ 단일면적으로 구성돼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사통팔달안민동도보 거리 창원국가산단 고도화 호재 기대   

안민동 위드필하임이 들어서는 안민동은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춰 일대 직장인들의 직주근접 배후주거지로 인기가 높다. 안민동 3-4번지 일원에 지어지는 안민동 위드필하임역시 남해안대로, 1020번 지방도, 25번 국도, 안민터널, 창원터널 등이 가까워 창원국가산업단지, 천선일반산업단지 등은 물론 진해, 마산, 진영, 장유, 율하 등지를 차량 5~10분대에 편리하게 오갈 수 있다. KTX 창원중앙역, 진해선 신창원역, 창원종합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망도 차량으로 10분대에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는 특히 국내 기계산업의 메카로 불리는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도보 거리로 마주하고 있어 12만여 근로자 및 관계자들의 탄탄한 수요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창원국가산단에는 LG전자, 현대모비스 등 대기업을 비롯한 2400여개 기업체가 입주해 있다. 최근 창원시 차원에서 산단 전반의 구조 고도화 및 연구개발 혁신기반 구축을 추진 중인 만큼 규모와 미래가치, 배후수요는 더욱 확충될 전망이다. 여기에 각종 인프라의 개선 및 확대가 함께 이루어지면 안민동 위드필하임입주민은 상당한 직간접적 수혜를 입을 것으로 예상된다.  

 

창원국가산업단지를 비롯해 천선일반산업단지, 첨단산업12구역(예정) 등 여러 산업단지에 인접해 있지만, 주거쾌적성도 매우 탁월하다. 단지는 장복산 자락에 위치해 사계절 푸르른 숲의 전망과 맑은 공기를 만끽할 수 있다. 데크로드 등으로 접근성을 높인 창원둘레길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건강한 여가생활도 가능하다. 탁 트인 바다조망을 선사하는 진해루해변공원 및 진해항도 차량으로 10분대에 닿을 수 있다.  

 

■ 탁월한 교육 ∙ 생활 인프라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제공    

교육 및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안민초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경상대학교병원, 성산구청, 남창원농협유통센터 등이 차량 10분 내외, 대형마트 등 각종 인프라가 밀집한 창원시청 일대가 차량 10분대 거리에 위치한다.  

 

내부 설계에도 각별히 공을 들였다. ‘안민동 위드필하임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하고 전 가구에 4베이 설계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 공간활용성을 극대화했다. 고효율 LED 조명과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주거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전용률 제고를 위해 발코니 확장 시공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전 동의 1층에 필로티를 설계해 동간 이동을 편리하게 하고, 지상 주차를 최소화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완성할 예정이다. 단지 내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도 특화한다.

 

안민동 위드필하임분양 관계자는 생애주기별 선택형 평면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릴 계획이라며 계약금 정액제와 중도금 무이자 융자, 전매 무제한 등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민동 위드필하임의 견본주택은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동 37-4번지 일원에서 12 2일 정식 개관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통큰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먼저 개관일인 2일부터 4일까지 견본주택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40인치 클래식 TV, 쿠첸 압력솥, LG 에어워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5일부터 11일까지는 당일 경품 이벤트를 통해 매일 100여명에게 삼성 노트북, 필립스 핸디청소기, 자이글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