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금호건설,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 12월 분양

2016. 12. 02   17:43


 

 

금호건설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 148-17번지 일원에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를 12월 중 분양할 예정이다.

 

남천 2구역 제1-2지구 삼익빌라 주택재건축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재건축되는 '남천 금호어울림 더 비치'는 지하 2층~지상26층, 4개동, 전용면적 84~104㎡, 총 421가구 규모다. 이 중 137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뛰어난 교통망을 자랑한다. 부산지하철 2호선 남천역이 도보거리에 있어 역세권 프리미엄이 기대될 뿐만 아니라 시내로 이동도 편리하다. 부산역과도 가깝고 단지 인근 광안대교, 번영로, 황령터널을 이용해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 광남초와 병설유치원이 있어 안전한 통학환경이 조성된다. 남천초, 부산동여고 등도 도보 거리에 있어서 우수한 교육 환경을 갖췄다. 단지 인근으로 부산의 명문고인 대연고를 비롯해 남천중, 부경대 등이 위치해 있다. 

생활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바로 앞에 수영구청이 있고 남천해변시장 등 재래시장과 메가마트 남천점, KBS방송국,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CGV, 롯데시네마 등도 가깝다. 

최근 금호건설이 개발한 시스템인 ‘스마트어울림’도 적용할 예정이다. 이 시스템은 스마트폰을 이용해 홈 네트워크시스템의 원격제어를 할 수 있어 입주민의 스마트한 생활을 돕는다. 단지 내 폐쇄회로TV(CCTV)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하자 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가구 내부 조명, 대기전력, 가스, 난방, 환기 상태 파악 및 아파트 공지사항, 에너지사용량(전기, 가스 등), 관리비, 택배도착, 차량도착 등도 조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