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동부건설 4-2생활권 마지막 민간참여 공공분양... 7월 분양

2019. 06. 24   09:30 작성자 재이 조회수 5,180


 

코오롱글로벌과 동부건설은 오는 7월 세종 행정중심복합도시 4-2 생활권 L3, M5블록에서 세종 하늘채 센트레빌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 바로 인근에 초•중학교가 위치하고 삼성천•괴화산 등이 가까워 최적의 생활환경을 갖췄다. 특히 이 단지는 세종시 4-2생활권에서 분양하는 마지막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라는 점에서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세종 하늘채 센트레빌’ L3, M5블록은 전용면적 59~99, 817가구가 분양될 예정이며, 단지 고정수요와 단지 인근 테크밸리(계획) 수요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단지 내 상가 8실을 동시분양한다.

 

단지가 위치한 행정중심복합도시 4-2 생활권은 테크밸리(계획)를 비롯해 산업단지, 연구단지 등으로 개발되는 부지다. 세종시청과의 거리가 4Km에 불과해 공공기관 접근성이 좋고 BRT(간선급행버스)를 통한 세종시 내부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그밖에 예정돼 있는 외곽순환도로와 대덕테크노밸리 연결도로를 이용해 대전 및 청주 진출입이 편리하기 때문에 세종시 외로 출퇴근하는 수요자들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종시 내에 유일한 대학교 부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장점이다.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은 행정도시 자족성 확보를 위해 4-2생활권에 특성화대학 유치용 공동캠퍼스타운(60만㎡)를 오는 2023년까지 조성할 예정이다.

 

 

, 단지가 초등학교(예정), 중학교(예정)와 바로 인접해 있어 안심교육여건을 갖췄고, 삼성천과 괴화산에 둘러싸인 자연명당에 위치해 아파트에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녹지를 누릴 수 있. 아울러 단지 인근 대학교 공동캠퍼스(계획)와 테크밸리(계획) 등이 위치해 세종시 생활권 중 가장 많은 유동인구가 밀집될 것으로 예상된다.


 


 

코오롱글로벌과 동부건설이 L3, M5블록을하트블록으로 명명하고 홍보에 나선 것도 눈에 띈다. 하트블록은 하늘채의 와 센트레빌의 가 합쳐진 이름으로 두 브랜드의 진심을 담겠다는 철학과 이 곳에서 사는 고객에게 항상 심장 뛰는 두근거림을 드리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다.

 

코오롱글로벌•동부건설 분양관계자는 단지가 초•중학교 예정부지와 가깝고 삼성천과 괴화산 등 쾌적한 환경까지 갖춰 좋은 청약결과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4-2생활권 마지막 민간참여 공공분양이라는 장점 때문에 세종 내 수요뿐만 아니라 대전과 청주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시에서 지난 524일 진행된 4-2생활권 3개 구역 컨소시엄 동시분양에는 총 22,035건의 1순위 청약통장이 접수돼 세종시의 높은 분양열기를 반영했다. 또한 지난 동시분양 청약 낙첨자와 추가적인 청약 수요가 자연스럽게 후속 분양 단지이자 4-2생활권 마지막 민간참여 공공분양인 세종 하늘채 센트레빌로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세종 하늘채 센트레빌견본주택은 세종특별자치시 대평동 263-3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