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 견본주택 개관 후 3일간 2만여명 몰려

2015. 06. 03   10:54 조회수 5,054

- 김해 분양시장, 뜨거운 청약열기...’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 청약돌풍 예상

 

- 4베이 혁신평면 적용...다양한 수납공간으로 공간효율성 높여

 

-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관리비절감 에코시스템 ‘인기몰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김해시의 분양열기를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이 이어나갈 것으로 보인다.


덕산이 경남 김해 장유신도시에서 분양하는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 에는 지난 29일(금) 견본주택을 개관한 이후 3일간 2만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확인됐다. 이 견본주택에는 이른 아침부터 오후 늦게까지 끝 없는 인파로 긴 행렬이 이어졌다.


개관 첫날, 견본주택 문을 열기 전부터 수 많은 인파들이 모여들기 시작해 오후에는 순서를 기다리는 예비청약자들로 장사진을 이루었으며, 견본주택 내에도 유니트를 둘러보거나 분양상담사와 상담을 받기 위해 다시 한번 대기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 아파트는 전용면적 △69㎡ 215가구, △84㎡A 392가구, △84㎡B 331가구, △100㎡ 60가구로 구성되며 총 998가구가 공급된다. 특히, 방문객들은 틈새면적인 69㎡형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졌다. 이 주택형은 광폭 3베이∙3룸 구조로 설계됐다. 특히 안방 4.5m 와이드 붙박이장 설치되어 관람객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84A㎡은 4베이로 주방 옆으로는 대형 펜트리가 설치돼 있어 발코니를 통해 주방용품이나 식자재 등을 쉽게 정리할 수 있다. 84㎡B형은 최상층 거실 천정고가 3,150mm으로 관람객의 시선을 끌었다. 특히 주방은 주부의 작업 동선을 줄일 수 있고 수납공간을 최대화할 수 있는‘ㄷ’자형(확장형)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100㎡형은 요즘 보기드문 4베이∙4룸 혁신평면이 적용돼 채광성 및 통풍성을 더욱 높였으며, 발코니 서비스면적이 넓어 넉넉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게 설계되었다.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은 각종 첨단시설까지 갖춰 입주민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집 밖에서도 휴대폰을 이용해 집안의 기기를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스마트 홈네트워크시스템’이 구축되며, 이 시스템을 통해 가스, 난방, 조명시설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택배도착시 운송자와 만나지 않고도 수령이 가능한 무인택배시스템도 마련된다. 레저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들의 수납을 해결할 수 있는 입주민 대여창고도 150여실 제공한다.


장유 ‘덕산아내 에코캐슬’은 친환경 아파트답게 건강 친화형주택 건설기준을 적용 받아 건립된다. 방습∙향균∙항곰팡이 등을 예방할 수 있는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하게 된다. 층간소음 완화를 위해 기존보다 두꺼운 완충재(30mm)를 사용해 생활소음을 완화할 방침이다


입주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게 될 커뮤니티시설 및 각종 첨단시설들도 눈에 띈다. 공공요금이 나날이 오르면서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에코시스템도 마련된다. 각 가정의 에너지 절감을 위하여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일괄소등스위치, 실별 온도 제어시스템 등이 설치된다. 또한 태양광발전시스템을 설치해 공용전기요금도 절약할 방침이다.


공용욕실, 부부욕실에는 모두 바닥 난방시설이 설치되며, 어린 자녀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인 키즈카페도 마련될 예정으로 워킹맘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릴 전망이다. 또, 자녀들의 쾌적한 학습공간으로 작은도서관도 설치된다. 이 외에도 여성들이 멀리 나가지 않고도 운동을 쉽게 즐길 수 있는 휘트니스센터와 GX룸, 실내골프연습장도 마련된다.


단지 내 지상에 차가 없는 아파트로 조성해 입주민의 안전성을 높였으며 쾌적성과 개방감도 확보하였으며, 200만 화소고화질 CCTV를 설치해 보안을 강화했다.


6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하며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견본주택은 김해 서부경찰서 인근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