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신간도서] 나의 꿈 월세로 천만원 벌기_ 양지영
월천족, 당신도 될 수 있다!이 책은 총 9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
2015. 08. 10
시티스케이프 코리아 무료등록
2015. 07. 02
송파테라타워2 TV CF광고영상
2015. 02. 12
365용인 누리팜 체류형농가주택 오픈준비 한참
2015. 01. 14

[신간도서] 나의 꿈 월세로 천만원 벌기_ 양지영

2015. 08. 10   14:01

  



월천족, 당신도 될 수 있다!

이 책은 총 9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1장 ‘왜 치킨집 대신 수익형 부동산이어야 하나’에서는 현재 은퇴를 하거나 하게 될 베이비붐 세대를 조명하며, 노후대비용 창업의 허점을 꼬집는다. 게다가 1%금리시대에는 은행이자를 기대할 수 없기 때문에 노후대비로 은행이자보다 수익률이 높은 수익형 부동산이 답이라고 말한다. 2장 ‘지금부터 준비하면 월천족이 될 수 있다’에서는 월세로 1천만 원 버는 ‘월천족’이 되기 위해서는 본격적인 현금 흐름이 시작되는 30대부터 차근차근 준비해야 한다고 강조하며, 종잣돈 모으기 비결과 임대사업에서 실패하지 않는 방법들을 제시한다. 3장 ‘투자금 1천만 원으로 임대사업 시작하기’에서는 소액투자로 부동산 임대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그 방법으로는 경매, 전전대 사업, 대출 이용하기, 환금성이 좋은 리츠 투자하기 등이 있다. 4장 ‘대박 나는 상가 입지를 찾는 특별한 비결’에서는 대박 나는 상가 입지를 살펴보고 고려해야 할 사항과 활용할 만한 노하우를 소개한다.

5장 ‘오피스텔과 원룸으로 임대사업 성공하기’에서는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을 소개하며, 상품별 투자 고려사항들을 제시하고 원룸 임대사업에 대한 성공 노하우를 자세히 알려준다. 6장 ‘수익률 곱절내는 방법, 전전대와 외국인 임대사업’에서는 전전대와 외국인 임대사업의 장점과 관리 방법 등을 자세히 소개한다. 7장 ‘셰어하우스로 더 젊게 살고, 더 많이 벌기’에서는 1~2인 가구 증가와 함께 떠오른 새로운 주거형태인 셰어하우스 임대사업을 소개하며, 투자 성공 확률을 높이는 비결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8장 ‘임대사업자의 역할과 임대수익률 높이는 법’과 9장 ‘수익형 부동산을 관리하고 건축하는 방법을 알아두자’에서는 투자 전 챙겨야 할 법률 사항에서 임차인 관리, 셀프 인테리어 노하우까지 임대사업에서 전반적으로 확인할 사항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다. 노후대비는 먼 미래의 일이 아니다. 지금 당장 시작해야 한다. 그리고 그 답은 수익형 부동산 ‘월세’다. 이 책과 함께라면 당신도 노후가 든든한 월천족이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