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정 최중심 명품소형아파트 '한라 하우젠트 송정' 2월초 오픈

2015. 02. 06   09:17 조회수 5,908

 

 

지역 주택명가 한라공영이 <한라하우젠트 송정>으로 구미에 첫 선을 보인다.

 

2월초 모델하우스 공개를 준비 중인 프리미엄 소형전용아파트 <한라하우젠트 송정>은 구미 송정동 455번지 일대에 전용 43㎡, 39㎡, 21㎡ 126세대를 공급할 계획이다.

 

최근 가구의 구성원이 감소하면서 소형아파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나, 공급이 없다보니 소형아파트에 대한 관심도는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한라하우젠트 송정>의 전용 21㎡ 타입은 에어컨ㆍ세탁기ㆍ냉장고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독신자 및 임대수익에 관심이 많은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높다. 39, 43㎡ 타입은 다양하고 폭넓은 수납공간, 발코니 및“ㄷ”자형 주방 등  스마트한 구조로 신혼부부 및 자녀들이 출가한 장년층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시청, 문화예술회관, 백화점, 금융시설, 시민운동장 등이 인접한 송정 최중심 라이프를 누리는 <한라하우젠트 송정>은 단지 바로 앞 송정대로, 인접한 구미종합터미널, 구미역, 구미IC 등으로 시내외 어디라도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누린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송정초,송정여중, 1km이내 광평중, 금오고등학교 등 우수한 교육환경까지 갖춰 누구나 꼭 한번 살고 싶어 하는 구미 중심 중의 중심이다.

 

단지내 근린생활시설 옥상에 공원을 꾸며 주민들을 위한 힐링휴식처를 마련하며, 북까페, 피트니스센터, 입주자회의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갖춘다. 가능한 모든 곳을 수납화하여 공간효율성을 높였으며,가전․가구 빌트인 시스템을 모두 갖춰  생활맞춤형 프리미엄아파트로 완성할 계획이다.

 

그리고, 전 세대 내부는 물론 복도, 주차장 등 모든 구역 내에 스프링클러가 설치되며, 완강기와 자동화재탐지시설, 엘리베이트 홀 등에 연기가 못들어오게 막아주는 제연설비까지 완벽한 안전장치가 시공되기 때문에 안전함을 추구하는 수요층들의 관심은 더욱 높다.

 

<한라하우젠트 송정>은 전평형 전용 44㎡이하 규모로 구성된 소형전용단지로 전평형 금오산 전망이 가능한 남향으로 배치하고 지하1층, 지상1층에 편리한 자주식 주차구역을 넉넉하게 확보하였으며, 송정대로변을 따라 단지 내에 2층 규모 20여개 점포로 구성된 대규모 쇼핑몰을 조성해, 인근 풍부한 생활인프라와 더불어 기존의 소형아파트단지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탁월한 원스탑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광평동 롯데마트 뒤편에 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