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어학원, 실내수영장, 단지옆 초중교… 아이 키우기 좋아요

2014. 07. 16   11:15 조회수 6,768

최근 아동 성범죄가 사회의 큰 문제로 부각되면서 단지 인근에 초•중•고교가 인접해 있어 교육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파트가 화제다. 과거에는 이름난 유명한 학원이라면, 1~2시간 거리도 맹모들은 서슴지 않고 아이들을 보내는 게 일반적이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아동 성범죄가 사회적인 이슈로 부각되면서 초•중교가 가까워 근거리 통학이 가능한 아파트가 더욱 각광받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단지 내 어린이집은 물론 유치원, 문화센터 등 교육시설에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까지 접목시킨 원스톱 교육 단지들이 나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안전이 뒷받침되고 교육환경이 좋아지는 만큼 수요자 많아 집값도 덩달아 강세다. 실제로 서초구 반포동 ‘래미안퍼스티지’는 인근 명문학군에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도 교육특화 시설을 넣어 입주민들에게 인기다. 시세도 강세다. 계성초, 세화고여고 등에 도보로 통학 가능한 ‘래미안퍼스티지’는 KB시세 기준 평균 아파트 매매값이 3.3㎡당 3785만원인데 비해 ‘반포자이’는 3.3㎡당 3309만원이다.

 

롯데건설이 경기 용인시 중동에서 분양중인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아이 키우기에 딱 좋은 아파트로 설계 됐다.

 

▣ 아이 키우기 이보다 더 좋은 곳은 없다! 교육특화와 차원높은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에는 단지 바로 옆에 중일초 병설유치원, 중일초등학교와 어정중학교가 접해 있어 걸어서 통학 할 수 있다. 또 단지내 SDA삼육외국어학원과의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제공한다. 이학원은 입주민들에게만 우선등록권, 수강료 할인, 교육ㆍ유학 상담 등 편의를 제공한다.
 
단지는 조경면적이 40%, 생태면적이 40%에 이르는 친환경 생태단지로 조성됐다. 1단지안에는 축구장 1.5배 크기의 중앙에코광장(1만㎡)이 있으며 야외공연장, 잔디광장, 빛의광장 등이 들어서 중심 커뮤니티 역할을 한다. 특히 2.5㎞ 산책로, 1㎞ 자전거길, 200m 생태연못, 계류, 자연학습장, 과수원이 조성됐다.

 

단지내 커뮤니티센터에는 길이 25m, 4개 레인을 갖춘 실내 수영장도 마련됐다. 배드민턴장과 야외 바닥분수, 미디어폴,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도 꾸몄다. 200석 규모의 독서실과 북카페도 운영된다.

 

아파트 단지에서 보기 드문 30~50m에 6홀 규모의 파3 천연잔디 골프장도 들어선다. 롯데건설은 입주민의 편의를 위해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을 올 연말까지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다.

 

문화,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CGV, 백남준아트센터, 이마트, 블루키 아울렛, 동백호수공원 등 다양한 문화공간과 편리한 쇼핑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여건은 서울과 수도권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하다. 단지 인근을 지나는 동백~분당 고속화도로를 이용하면 분당까지 차로 10분대에 도착하며 분당~수서 고속화도로를 타면 서울 강남까지 50분대 이동할 수 있다. 분당선 개통으로 용인 기흥역에서 수원역까지 20분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의 실입주금이 8000만원대, 즉시 입주 가능
이 아파트는 지하3층, 지상 17~40층 26개 동, 2770가구의 매머드급 단지로 전용면적 84~199㎡로 구성됐다. 그중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전용 84㎡, 99㎡)가 전체 가구수의 67.8%를 차지한다.

 

지난해 6월 입주가 시작된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저렴한 가격에 내집마련이 가능하다. 전용 84㎡의 경우 실입주금이 8000만원선이다. 일부 면적에 한해 전세상품도 선보이고 있다. 전용 129㎡ 전세계약은 3억6000만원부터 가능하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 현장 분양사무실에는 최근 방문객이 늘고있어 방문시 미리 예약을 하면 편리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분양문의 031-274-0570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