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반도건설, 동탄2신도시-다산 지금지구… 2,776가구 8월 분양

2016. 07. 29   10:07

 

 

 

반도건설이 오는 8월, 동탄2신도시와 다산신도시 지금지구에서 2,776가구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79블록에 선보이는‘동탄2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2단지’는 지난 6월 분양해 계약 1주 만에 완판을 기록하면서 남동탄 분양시장에 돌풍을 일으킨‘10.0 1단지’의 후속 물량으로서 1단지와 합해 총 2,756세대의 유보라시티를 형성한다.

 

 

단지 바로 남측으로 한원CC가 위치해 골프장 조망이 가능하다. 더 커진 스케일의 ‘강남 대치학원가[동탄캠퍼스]’ 로 그린조망과 교육까지 원스텝으로 누릴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여기에, 동탄호수공원 생활권에 속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단지 내 워터파크(놀이터),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룸, 스파시설까지 조성 예정이다.

 

 

‘다산신도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은 반도건설이 지난해 다산신도시 진건지구에서 성공분양한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의 후속물량으로, 지금지구에서는 첫 분양물량이다.

 

 

강변북로 진입로가 초인접해 있는데다,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통해 서울 곳곳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광역버스 이용하면 서울 잠실까지 단 3정거장으로 도착할 수 있어 강남생활권도 누릴 수 있다.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먼저, 한강이 인접해 있어 한강생활권의 가치를 누릴 수 있으며 가구에 따라서는 한강 조망도 가능하다. 또 단지 인근으로 왕숙천, 황금산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다수의 근린공원은 물론, 한강공원 이용이 편리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반도유보라 메이플타운 2.0’은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B-5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2층, 지상 25~30층, 11개동 전용 76~84㎡ 총 1,261가구 규모다. 모델하우스는 남양주시청 2청사 맞은편(지금동 47-8)에 마련됐다. 입주는 2019년 3월 예정이다.

 

 

반도건설 분양관계자는 “올 상반기 분양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8월에 선보이는 단지에 대해서도 고객들의 문의가 벌써부터 이어지고 있다”며 “2개 분양사업지 모두 수도권에서 검증된 곳인 동탄2신도시, 다산신도시에서 시리즈 분양 단지인 만큼 지역적 특성과 기계약자들의 의견을 고려해 더 업그레이드 된 반도유보라만의 특화아이콘들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