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 TODAY 리얼투데이

개봉푸르지오 입주시작, 잔여가구 할인분양

2014. 04. 24   



 

개봉푸르지오는 개봉1주택 재건축 정비사업의 일환으로 공급되는단지로 지하 2층∼지상25층 10개 동에 총 978가구로 구성된다. 이 중 조합원 공급분 등을 제외한 전용면적 59∼119㎡ 514가구를 일반 분양 중이다. 특히 일반 공급물량의 85%(435가구)가 85㎡이하로 구성된다.

현재 119㎡(구 45평)는 최초분양가 대비 최대 1억1천만원대로할인, 잔여가구에 한해 6억 원 이하로 분양가를 낮췄다. 계약할 경우 취득세 1%의 혜택을 제공한다.
 

초기 계약금1000만원으로 부담을 완화했으며 실입주금 1억7천~8천만원대로 제공한다. 계약자에게 대출이자 지원금 이벤트 등 특별한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청약통장은 없이도 신청 가능하다.

한편 개봉푸르지오의단지 내에는 그린광장과 갤러리가든, 사계절가든이 조성돼 풍부한 녹지 공간을 누릴 수 있다. 그 외에도 태양광 발전시스템 도입으로 관리비가 경제적이다.

남향 위주의설계로 조망과 채광, 통풍을 원활하도록 했으며, 가구별로다양한 발코니 형태로 구성해 입면의 다양성을 구현했다.
 
교육여건면에서도 고척초, 개봉중,고척고 등 초중고교가 단지 반경 1㎞ 이내에 위치해 있다.목동과 가까워 목동유명학원가에 대한 접근성도 높다. 고척그린공원, 온수공원 등 그린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아파트 단지와인접한 남부순환로는 경인고속도로 및 강남권과 연결돼있고, 서부간선도로와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과 개봉역은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