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진해구 남문지구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 3월 분양

2015. 03. 03   09:09 조회수 6,289

 

 

중흥종합건설은 창원시 진해구 남문지구 A4블록에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 아파트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5층, 총 13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59㎡ 총 1103가구 규모다.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은 ‘시티 프라디움’ 브랜드의 첫 적용단지다. 중흥종합건설의 대표 상품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는 물론 4베이(일부 타입) 위주 혁신평면, 3면 개방형 설계(일부 타입)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설 남문지구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에 위치한다. 남문지구는 주거지와 공단시설이 혼재된 108만 8000㎡의 복합개발단지로 R&D(연구개발센터), 첨단 제조산업단지로 조성되며 약 1만 5천여 명의 종사자를 수용할 계획이다.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은 녹산산업단지, 신호산업단지, 부산 신항만 등 주요 공단지역 및 항만시설과 인접해 있어 약 12만 여명의 관련 종사자 및 거주자들을 배후수요로 가지게 된다.

 

남문지구는 부산과 창원을 잇는 중간 입지에 위치하여 진해대로(2번국도)를 이용하면 진해구청을 10분대, 부산 하단까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사업지 인근에는 웅동IC가 2016년 개통 예정으로 인근 산업단지로의 출퇴근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남문지구 인근에 위치한 웅동지구 283만 8,000㎡ 부지에 진해 글로벌 테마파크가 들어설 예정이다. 경상남도가 추진하는 글로벌 테마파크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내 35억 달러를 투자해 폭스브랜드의 영화테마파크, 영화관, 프리미엄 아웃렛, 콘도미니엄, 골프장, 6성급 호텔, 카지노, 워터파크를 포함한 해양레포츠시설을 조성하는 대규모 사업이다.

 

경남도청에 따르면 실제로 미국 폭스사와 MOU 체결을 발표한 지난 해 6월 이후, 웅동지구와 인접한 남문지구의 토지 분양률이 20% 급등했다. 향후 진해 글로벌 테마파크 개발에 따라서 남문지구 핵심지역에 위치한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이 최대의 수혜단지와 투자처로 급부상할 전망이다.

 

‘진해 남문 시티 프라디움’은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전용 59㎡에는 보기 드문 4베이(일부 타입) 위주 혁신평면, 3면 개방형 설계(일부 타입), 팬트리(일부 타입) 및 다양한 수납공간 확보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중흥종합건설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단지 인근에는 도보통학이 가능한 초,중학교가 신설예정이며, 구 도심지의 웅천초, 웅천고 등이 인접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향후 사업지 500m 내에 중심상업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웅천시장과 농협이 가까워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쉽다. 단지 바로 앞에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여가생활 및 휴식도 가능하게 된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