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아산시 ‘아산 온천 미소지움’ 2월 말 분양

2015. 02. 20   09:21 조회수 5,912

 

 

SG신성건설이 충청남도 아산에서 ‘아산 온천 미소지움’을 이달 말 선보인다. 지난해 SG그룹이 신성건설을 인수하고 사명을 SG신성건설로 바뀐 뒤 처음 분양하는 아파트여서 지역 수요자들의 눈길을 끈다.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동 993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아산 온천 미소지움’은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에, 총 586가구(전용 59~84㎡)로 구성된다.

 

4베이 설계 및 판상형과 탑상형 통합 설계가 적용돼 채광과 통풍이 원활하며, 각 단지의 조망권도 최대한 확보했다. 여기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팬트리)도 제공된다.

 

각급 학교도 단지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온양천도초ㆍ신정초, 신정중ㆍ아산중, 아산고ㆍ온양고 등의 학교가 가깝고 청소년 교육문화센터, 아산시립 어린이도서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작은 어린이 문고와 청소년 공부방, 유치원, 키즈존, 맘스카페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624번 지방도와 45번 국도를 통해 산업단지로의 이동도 편리하고 아산복합터미널과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KTX 천안아산역이 가까이 있어 천안, 평택, 수원 등 인근 도시는 물론 서울까지도 이동하기 편리하다.

 

산업용 특수제지를 생산하는 KGP아산공장과 대화제지 아산공장, 현대모비스 아산공장, 아산ㆍ탕정산업단지, 아산득산 농공단지 등이 인접해 있어 산업단지 근로자들을 대상으로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평가도 받는다.

 

‘아산 온천 미소지움’ 견본주택은 충청남도 아산시 용화동 1586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얼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Top